영국 지식 탐방
활동적인 액티비티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영국 탐방! 언더그라운드와 빨간 2층 버스를 타고 세계 경제금융의 중심이자 영국의 상징인 런던의 명소를 찾아 다니며, 찬란한 영국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하게 됩니다. 박물관, 미술관 탐방 중에는 단체 및 개별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감과 협동심을 키우고 선생님들과 영어로 대화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게 됩니다.
- 대영박물관 (The British Museum)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대영 박물관은 희귀한 고고학 및 민속학 수집품들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인 18세기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인류의 문화재를 수집, 전시 및 보존해 왔으며 세계 그 어느 박물관보다 역사적, 지역적으로 고르게 소장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 런던박물관 (Museum of London) 1975년에 개관한 런던박물관은 구석기 시대부터 현재까지 런던의 역사와 관련한 모든 내용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구석기 시대 런던 지역에 서식했던 동물의 화석 및 유골, 450만년 전의 런던 모습, 앵글로 색슨족의 마을 등을 전시하며, 화려한 로마시대의 도시와 중세 왕조 시대의 모습도 재현하여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 내셔널 갤러리 (National Gallery) 내셔널 갤러리는 영국을 넘어 유럽을 대표하는 미술관입니다. 1824년에 개관한 뒤 세계 여행자의 런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매김 한 장소입니다. 영국뿐 아니라 유럽 각국의 주요 작품을 골고루 소장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암굴의 성모>와 빈센트 반고흐의 <해바라기>는 반드시 관람해야할 작품입니다.
영국 대표 도시 탐방
역사적으로 전통과 유서 깊은 영국 대표 장소들을 직접 걷고 펀팅 배를 타며 여유롭게 돌아보게 됩니다. 영국에서 가장 명망 있는 곳들을 경험하며 좀 더 심도 있게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인문학적 지식을 쌓게 됩니다.
- 브라이튼 (Brighton) 런던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브라이튼은 영국 해안 휴양 도시로 처음에는 작은 어촌이었으나 19세기 초 국왕이 별궁을 지은 뒤부터 영국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 산책로, 부두, 아쿠아리움, 공원, 미술관 등 여러 즐거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 노팅힐 (Notting Hill) 런던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브라이튼은 영국 해안 휴양 도시로 처음에는 작은 어촌이었으나 19세기 초 국왕이 별궁을 지은 뒤부터 영국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 산책로, 부두, 아쿠아리움, 공원, 미술관 등 여러 즐거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 케임브리지 (Punting) 세계 최고 명문 대학 케임브리지대학교의 소재로 ‘영국 유일의 참다운 대학도시’로 일컬어지며 도시의 중앙을 흐르는 캠강을 따라 역사를 자랑하는 트리니티, 킹스, 퀸스 등을 비롯한 수십개의 컬리지가 모여있습니다. 중세의 역사적인 건물과 녹지대로 이루어진 수로를 따라 펀팅을 타고 탐험합니다.
런던 명소 탐방
아발론유학의 영국 캠프는 진부하고 지루한 관광지가 아닌 청소년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고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영국 명소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3주간 영국 곳곳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청소년 영국 캠프는 평생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인생의 전환점이 되어줄 것입니다.
- 셰익스피어 글로브 (Shakespeare’s Globe)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작품과 일생을 볼 수 있는 글로브 극장은 엘리자베스 시대 당시 런던에서 가장 크고 인기 있는 원형 야외극장으로 무려 3천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당시 시대적 배경을 모두 종합해 사실적으로 복원한 장소에서 셰익스피어에 대한 유익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흥미로운 컨텐츠들로 가득 찬 투어입니다.
- 런던 아이 (London Eye) 1999년 영국항공이 새천년을 기념하여 건축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순수 관람용 건축물로 개장 이후로 영국에서 대표적인 상징물로 자리 잡아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바퀴에 32개의 관람용 캡슐이 설치되어 있고 바퀴가 회전하면서 다양한 방향에서 런던 시내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 햄리스 장난감 백화점 (Hamleys)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햄리스는 유럽에서 가장 큰 7층 규모의 거대한 장난감 백화점으로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장난감들로 가득합니다. 영국 왕실에 납품할 정도로 품질이 우수하며 각 층별로 다양한 테마들로 꾸며져 있어 학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탐방지로 손꼽힙니다. 구경 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장난감 백화점의 매력에 푹 빠져봅니다.
- 타워 브리지 (Tower Bridge) 영국 런던을 대표하는 상징물인 다리로 런던 시내를 흐르는 템즈 강 위를 가로지릅니다. 다리 양쪽에 두 개의 타워가 있으며 런던 탑 근처에 있어 타워 브릿지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템즈강 유람선을 타고 타워 브릿지와 런던의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해리포터 스튜디오 (Harry potter Studio) 전세계적으로 각광 받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그대로 담은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의 해리포터 투어에서는 영화의 세트장, 특수 효과의 세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스튜디오에 가기 전 해리포터 영화를 다 함께 시청하여 현장을 더욱 실감나고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지팡이 마법 체험과 빗자루 타기 체험까지 마법 세계를 직접 탐험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 버로우 마켓 (Borough Market) 1267년 처음 시작된 버로우 마켓은 런던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입니다. 영국 현지인의 생생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재래식 시장으로 신선한 채소와 과일, 고기, 해산물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간식들을 맛볼 수 있어 현지 주민들과 여행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들을 즐기며 자유 시간을 보냅니다.
- 옥스퍼드 스트릿 (Oxford Street) 런던에서 가장 사랑 받는 패션과 쇼핑의 거리, 옥스퍼드 스트릿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상점들로 가득합니다. LEGO Land, M&M world을 함께 둘러보게 됩니다. 그 후 각자 자유롭게 쇼핑하고 가족과 친구들의 선물을 사며 런던을 만끽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 트라팔가 광장 (Trafalgar Square) 런던 코벤트 가든에 위치한 광장으로 전세계 관광객들이 몰려오는 곳입니다. 1805년 트라팔가르 해전을 기념하며 만든 광장으로 에드워드 1세 시대에는 왕가의 정원이었습니다. 내셔널 갤러리에서 나오면 보이는 광장에서는 다양한 행위 예술가와 공연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